
애드에이지 데이터센터가 iSpot’의 에이스 메트릭스 자료를 인용한 바에 따르면, "재미있는" 광고가 다시 집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가 처음 시작되고 한참 유행될 때, 대부분의 미국 TV광고는 슬프고 진지한 것이 대부분이었다. 이는 브랜드가 국가적인 분위기에 맞지 않게 보이는 것을 피하려는 경향과도 일치한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에이지 데이터센터가 iSpot’의 에이스 메트릭스 자료를 인용한 바에 따르면, "재미있는" 광고가 다시 집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가 처음 시작되고 한참 유행될 때, 대부분의 미국 TV광고는 슬프고 진지한 것이 대부분이었다. 이는 브랜드가 국가적인 분위기에 맞지 않게 보이는 것을 피하려는 경향과도 일치한 것이다.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