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트렌드모니터] 인플루언서도 이제는 사회적 영향력에 책임져야

2021.03.11 08:26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970

댓글 2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SNS 계정이 있는 전국 만 13~59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인플루언서(Influencer)’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최근 SNS나 유튜브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이들 매체에서 활동을 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도 높아진 가운데, 이에 따라 인플루언서들도 ‘사회적 책임’을 고려하면서 활동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으로 조사되었다. 다만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에 대해서는 여전히 거부감이 큰 편이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