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월 LG전자가 인수한 TV 광고/콘텐츠 데이터 분석 기업 알폰소가 'LG 애즈(Ads)'로 리브랜딩된다.
LG 애즈는 스마트 TV 플랫폼에서 커넥티드 TV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2천만개의 미국 스마트 TV와 커넥티드 TV 기기에서 CTV, 선형 TV와 디지털 전반의 활성화, 측정 및 어트리뷰션을 위한 TV 데이터를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LG의 스마트 TV는 1억 2천만 대 이상 설치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월 LG전자가 인수한 TV 광고/콘텐츠 데이터 분석 기업 알폰소가 'LG 애즈(Ads)'로 리브랜딩된다.
LG 애즈는 스마트 TV 플랫폼에서 커넥티드 TV 광고 인벤토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2천만개의 미국 스마트 TV와 커넥티드 TV 기기에서 CTV, 선형 TV와 디지털 전반의 활성화, 측정 및 어트리뷰션을 위한 TV 데이터를 제공한다. 전 세계적으로 LG의 스마트 TV는 1억 2천만 대 이상 설치됐다.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