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개요
· 96개 광고 노출
· 45개 Unique 브랜드
· 57분 전국 광고 방송 시간
· 5억 5,400만 달러 게임 내 총광고비
· 560만 달러 30초 광고 가격
· 30만 달러 디지털 광고 가격
· -15% 작년보다 감소한 시청률 / 3,200만 시청 가구
· 슈퍼볼 게임 중 유튜브 광고 시청률이 작년 보다 70% 이상 증가
2. 브랜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요
· 96개 광고 노출
· 45개 Unique 브랜드
· 57분 전국 광고 방송 시간
· 5억 5,400만 달러 게임 내 총광고비
· 560만 달러 30초 광고 가격
· 30만 달러 디지털 광고 가격
· -15% 작년보다 감소한 시청률 / 3,200만 시청 가구
· 슈퍼볼 게임 중 유튜브 광고 시청률이 작년 보다 70% 이상 증가
2. 브랜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