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week Intelligence는 433명의 독자를 대상으로 Pulse Survey를 실시하여, 마케터들이 2021년에 가장 큰 도전과 성장 분야로 기대하고 있는 점, 마케팅의 영향에 대한 예측 등을 토대로 결과를 도출했다. 애드위크 CEO 제프 리트백(Jeff Litvack)은 Outlook 2021 버추얼 이벤트에서 이 결과를 발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dweek Intelligence는 433명의 독자를 대상으로 Pulse Survey를 실시하여, 마케터들이 2021년에 가장 큰 도전과 성장 분야로 기대하고 있는 점, 마케팅의 영향에 대한 예측 등을 토대로 결과를 도출했다. 애드위크 CEO 제프 리트백(Jeff Litvack)은 Outlook 2021 버추얼 이벤트에서 이 결과를 발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불륜 키스캠, 그 이후: Astronomer는 왜 기네스 펠트로를 선택했나?
위픽wepick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인스타그램 계정 차단? 이거 알면 피할 수 있어요!
소셜비즈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