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소비자들은 점점 더 광범위한 맥락에서 브랜드를 보고 있다. 대중은 기업과 브랜드가 광고와 마케팅을 넘어 다른 긍정적인 기여를 하는 방식에 대해 더욱 경각심을 갖게 됐다고 이마케터는 발표했다. 다음은 이마케터의 주요 내용이다.
글로벌 웹 인덱스에 따르면 2020년 5월, 유럽 인터넷 사용자의 거의 2/3 (64%)가 브랜드가 유행병을 언급하거나 관련 광고 캠페인을 실행해야한다고 말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럽의 소비자들은 점점 더 광범위한 맥락에서 브랜드를 보고 있다. 대중은 기업과 브랜드가 광고와 마케팅을 넘어 다른 긍정적인 기여를 하는 방식에 대해 더욱 경각심을 갖게 됐다고 이마케터는 발표했다. 다음은 이마케터의 주요 내용이다.
글로벌 웹 인덱스에 따르면 2020년 5월, 유럽 인터넷 사용자의 거의 2/3 (64%)가 브랜드가 유행병을 언급하거나 관련 광고 캠페인을 실행해야한다고 말했다.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