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새해 계획’ 및 ‘운세서비스’ 관련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어김없이 대부분의 사람들(94.4%)이 새해 계획을 세운 가운데, 재테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사회분위기를 새해 계획을 통해서도 확인해볼 수 있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새해 계획’ 및 ‘운세서비스’ 관련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어김없이 대부분의 사람들(94.4%)이 새해 계획을 세운 가운데, 재테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사회분위기를 새해 계획을 통해서도 확인해볼 수 있었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