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2020년 1월부터 11월까지 스마트스토어에서 팔린 상품들을 분석한 결과 코로나 19 여파로 소비자의 의식주와 여가생활에 영향을 미치며 새로운 소비 트렌드가 나타난 것으로 조사됐다고 28일 밝혔다.
네이버에 따르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팔린 모든 상품들이 작년 대비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코로나 19 확산의 우려로 오프라인 접촉은 피하고 온라인 비대면 소비 문화의 확산에 따른 것이란 분석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28 11:17
좋아요 2
조회수 864
댓글 0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