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출시 4개월만에 누적 시청 4500만회를 돌파했다.
네이버는 7일 "올해 7월 30일 출시한 네이버의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쇼핑라이브가 10월에 누적 시청 3천000만회를 달성했는데, 지난달에만 약 1500만회의 시청 횟수를 기록하면서 한 달 만에 4500만회에 도달했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7 10:26
좋아요 0
조회수 684
댓글 0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