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올해 1월1일부터 3월10일까지 약 두달간 성별 연령별 시간별 쇼핑 인기 상품(매출액 기준)을 분석한 결과 20대 초반(20~24살)의 남자들은 운동화와 의류, 패션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했고, 20대 초반의 여성들은 화장품과 운동화, 샴푸, 향수를 많이 구매했다고 하네요. 이색적인것은 30대가 되면 남녀 관계없이 '기저귀'가 가장 많이 팔린다고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25 07:53
좋아요 0
조회수 2,635
댓글 0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올해 1월1일부터 3월10일까지 약 두달간 성별 연령별 시간별 쇼핑 인기 상품(매출액 기준)을 분석한 결과 20대 초반(20~24살)의 남자들은 운동화와 의류, 패션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했고, 20대 초반의 여성들은 화장품과 운동화, 샴푸, 향수를 많이 구매했다고 하네요. 이색적인것은 30대가 되면 남녀 관계없이 '기저귀'가 가장 많이 팔린다고 합니다.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