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실성 시대의 브랜드의 선택과 기회에 대해 함께 고민한다.
통합시대의 가치 사슬을 해체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탈동조화, 기하급수적인 기술 변화 및 오디언스 취향 다각화에 따른 탈규모화, 오디언스의 행동변화에 따라 물리적 공간의 제약을 넘어 제 3의 공간을 탐색하는 탈공간화에 대해 논의해 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불확실성 시대의 브랜드의 선택과 기회에 대해 함께 고민한다.
통합시대의 가치 사슬을 해체하고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탈동조화, 기하급수적인 기술 변화 및 오디언스 취향 다각화에 따른 탈규모화, 오디언스의 행동변화에 따라 물리적 공간의 제약을 넘어 제 3의 공간을 탐색하는 탈공간화에 대해 논의해 본다.
이걸 이렇게 살린다고?
팀퍼포먼스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