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동영상 서비스 '카카오TV'에 삽입되는 광고의 길이를 대폭 줄이며 사용자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 11일 IT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는 오는 19일 카카오TV 동영상 광고 노출 정책을 변경한다.
이전까지는 3분이 넘는 영상의 앞부분에는 최대 15초 동안 노출되는 광고가 붙었지만, 개편 이후에는 5초 후 넘길 수 있는 광고로 바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11 10:59
좋아요 0
조회수 1,133
댓글 0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