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코로나19로 국경이 폐쇄되고 국가간 교류가 중단되기도 했다. 해외 비즈니스가 매우 중요한 우리나라 기업들에게는 큰 타격이 아닐 수 없다. 그렇다고 손을 놓고 있을 수는 없는 법. 다시 많은 기업이 세계 시장 진출 및 글로벌 비즈니스 관계 회복을 위해 해외 전시회를 선택하고 있는 가운데, 일본 최대 전시 주최사 Reed Exhibitions Japan의 새로운 전시회 운영법 ‘하이브리드 전시 플랜’이 주목받고 있다.
원격으로 해외 전시회에 출품해 해외 비즈니스 확대 실현
국내 시장을 뛰어넘어 수출을 통한 매출 확보를 위해 해외 전시회 참가는 필수 불가결한 조건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