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모바일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앱애니는 올해 3분기 한국을 포함한 주요 10개국의 Z세대 모바일 이용 행태를 분석한 ‘모바일에서 성공적인 Z세대 전략 수립하기’ 보고서를 발표했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3분기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를 기준으로 한국 Z세대는 분야별로 ▲소셜 및 커뮤니케이션 ‘틱톡’ ▲엔터테인먼트 ‘트위치’ ▲게임 ‘어몽어스’ ▲쇼핑 ‘에이블리’ ▲금융 ‘토스’ 등의 앱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28 10:45
좋아요 2
조회수 1,713
댓글 1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