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소비자의 정확한 분석을 통해 광고 목표를 명확히 하고 그에 따른 TV와 디지털 등 주력 매체를 전략에 따라 배분해야 한다”

《2020 한국광고주대회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미리 만나보는 광고시장의 미래’라는 주제로 발표한 노승우 대홍기획 팀장은 △팬데믹 이후의 매체 시장 동향 및 전망 분석 △소비자와의 새로운 접점을 위한 최적의 미디어믹스 방안을 제시했다.
디지털 플랫폼, ‘소비자 실질 데이터’ 활용이 키워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와 소비자의 정확한 분석을 통해 광고 목표를 명확히 하고 그에 따른 TV와 디지털 등 주력 매체를 전략에 따라 배분해야 한다”
《2020 한국광고주대회 온라인 컨퍼런스》에서 ‘미리 만나보는 광고시장의 미래’라는 주제로 발표한 노승우 대홍기획 팀장은 △팬데믹 이후의 매체 시장 동향 및 전망 분석 △소비자와의 새로운 접점을 위한 최적의 미디어믹스 방안을 제시했다.
디지털 플랫폼, ‘소비자 실질 데이터’ 활용이 키워드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