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가 주관하는 넥스트 커머스 2020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뒷광고 논란 한 달, 앞광고의 인기...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방식도 달라졌다

2020.10.16 16:59

막내운영자

좋아요 0

조회수 453

댓글 0

올 여름 유튜브와 인스타를 크게 휩쓸었던 ‘뒷광고 논란’과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 이후 콘텐츠 마케팅을 다루는 방식 역시 달라졌다.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광고 콘텐츠 만들기는 사실상 불가능해졌기 때문이다.

브랜디드 콘텐츠가 중요한 마케팅 수단 중 하나로 자리잡은 시점에서, 이제는 소위 ‘앞광고’라는 단어처럼 광고 협찬을 받았음을 솔직하게 밝히고 콘텐츠의 재미를 강조하는 일이 훨씬 중요해지고 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