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홈쇼핑모아 이용자 5천657명 대상으로 ‘동영상 쇼핑 콘텐츠’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 그 결과를 13일 공개했다.
설문 결과 10명 중 9명은 상품을 구매하는 데 동영상 쇼핑 콘텐츠가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특히 모바일 쇼핑 시 선호하는 상품 정보 형태로 사진 보다 동영상을 더 많이 꼽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0.13 10:59
좋아요 1
조회수 1,088
댓글 4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똑똑, GPT가 당신의 지갑을 두드립니다.
윈들리팀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