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기 위축으로 소상공인들이 마케팅 비용을 줄이는 가운데 여러 마케팅 수단 가운데서도 검색광고는 그대로 유지하는 경향이 가장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또한 실제 광고효과 측면에서도 검색광고가 소상공인에게 유용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는 분석이 잇따라 제시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8.26 14:14
좋아요 1
조회수 912
댓글 0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기 위축으로 소상공인들이 마케팅 비용을 줄이는 가운데 여러 마케팅 수단 가운데서도 검색광고는 그대로 유지하는 경향이 가장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또한 실제 광고효과 측면에서도 검색광고가 소상공인에게 유용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는 분석이 잇따라 제시되고 있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