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서머레이에 이어 또한번 이른바 사은품 마케팅 논란에 시끄럽다. 이번엔 스타벅스 코리아가 21주년 기념 한정 우산을 판매한다는 소식을 전해지며 품절현상까지 맞는등 해당 제품을 구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업계 안팎에서는 이벤트라는 명목으로 일부 미끼상품을 이용해 소비자들을 끄는 도를 넘는 마케팅이라는 지적도 제기되는 상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2 09:39
좋아요 2
조회수 1,110
댓글 1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