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출 시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접근 필요, AI·AR 분야에도 활발
KOTRA 뭄바이무역관이 발표한 ‘인도 내 부상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따르면 최근 인도에서는 코로나19 록다운 기간 동안 디지털 데이터의 소비가 급증했다.
이에 따라 많은 인도의 브랜드들이 디지털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역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12 10:57
좋아요 1
조회수 1,133
댓글 0
진출 시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접근 필요, AI·AR 분야에도 활발
KOTRA 뭄바이무역관이 발표한 ‘인도 내 부상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따르면 최근 인도에서는 코로나19 록다운 기간 동안 디지털 데이터의 소비가 급증했다.
이에 따라 많은 인도의 브랜드들이 디지털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역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