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는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함께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예비 청년광고인을 교육하는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사업'을 이달부터 시작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 사업은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등 디지털 매체 대상의 광고물 제작에 관심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중심의 미디어 소비행태를 반영한 실무 위주의 교육을 제공해 1인 광고제작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11 10:32
좋아요 0
조회수 745
댓글 0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