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19개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해 2020년 4월 13일부터 2020년 5월 14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 빅데이터 26,376,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네이버페이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22 11:47
좋아요 1
조회수 979
댓글 1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19개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해 2020년 4월 13일부터 2020년 5월 14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 빅데이터 26,376,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네이버페이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