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가정용 간편식(HMR)의 인기가 더욱 높아진 것으로 조사됐다.
가정용 간편식 시장은 매년 가파르게 성장해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POS 데이터에 따르면 2015년 매출규모 4610억원에서 3년만인 2018년에 두 배에 달하는 9026억원을 기록하며 매년 2~30%의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07 14:20
좋아요 1
조회수 777
댓글 0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