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이용자 66.54%가 1개월 내 1번 이상 모바일 환경을 통해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월 평균 방송프로 시청시간은 117.47분으로 조사됐다.
28일 방송통신위원회가 발표한 2019년 N스크린 시청행태 조사에 따르면 스마트폰을 통한 방송프로그램 시청 시간은 스마트폰 이용시간의 1.70%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4.28 10:56
좋아요 0
조회수 690
댓글 0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