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꾸준히 TV광고한 종근당 건강 락토핏,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 브랜드 1위

2020.04.13 18:4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023

댓글 0

한국광고주협회가 지난 3월 조사한 시청률 GRP에 따르면, ‘건강 및 면역력 강화’를 위한 임팩타민, 유산균, 크릴오일, 이가탄 등 다수의 의약품 광고가 순위권에 랭킹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최근 코로나19와 셀프케어 트렌드에 힘입어 건강기능식품 광고 및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가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유산균 소비행태를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4월 소비자행태조사(MCR) 결과에 따르면, 우리 국민의 57%는 최근 6개월 내 유산균을 구매한 경험이 있으며 구매자의 97%는 재구매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남성보다는 여성의 구매율이 더 높았고 여성의 경우 연령대가 높을수록 구매 경험이 더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유산균 구매여부 및 구매의향 (출처 코바코)
최근 유산균 구매여부 및 구매의향 (출처 코바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