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환경문제’ 및 ‘환경개선부담금’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체감하고 있으며, 환경개선부담금의 필요성에도 공감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환경문제’ 및 ‘환경개선부담금’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체감하고 있으며, 환경개선부담금의 필요성에도 공감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