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NAVER-KTB 오디오콘텐츠 전문투자조합'이 뉴미디어 예능 콘텐츠 제작사 모모콘에 14억원 지분투자를 했다고 4일 밝혔다.
네이버는 KTB네트워크와 총 300억 규모로 결성한 'NAVER-KTB 오디오콘텐츠 전문투자조합'을 운영하며 새로운 형식의 오디오 콘텐츠에 꾸준히 투자하고 있다.
모모콘은 지난해부터 오디오클립에서 '문세윤의 고독한 미식 퀴즈', '선호영어' 등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하는 회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04 10:56
좋아요 0
조회수 850
댓글 0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