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업계가 입점 판매자를 위한 '숍인숍(Shop in Shop)' 확대에 팔을 걷었다. 판매자 마다 자체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는 개별 상점 공간을 제공해 플랫폼 충성도와 상품 경쟁력을 동시에 끌어올린다.
미니 상점을 운영하는 e커머스는 상품 판매 증가에 따른 거래액 상승과 상품 경쟁력 강화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현재 11번가, G마켓 등 오픈마켓이 숍인숍 형태 미니 상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08 13:56
좋아요 0
조회수 879
댓글 0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