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가 최근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인 '톡딜 라이브'를 새롭게 출시하며 미디어커머스 시장에 본격 뛰어들었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카카오 쇼핑 자회사인 카카오커머스는 최근 톡딜 판매 촉진을 위해 '톡딜 라이브'라는 라이브 방송 서비스를 선보였다. 톡딜은 지난 6월 정식 시작된 카카오톡 쇼핑하기 공동구매 서비스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 두 명만 모이면 제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용자 참여형 서비스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24 17:09
좋아요 2
조회수 1,756
댓글 0
카카오커머스가 최근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인 '톡딜 라이브'를 새롭게 출시하며 미디어커머스 시장에 본격 뛰어들었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카카오 쇼핑 자회사인 카카오커머스는 최근 톡딜 판매 촉진을 위해 '톡딜 라이브'라는 라이브 방송 서비스를 선보였다. 톡딜은 지난 6월 정식 시작된 카카오톡 쇼핑하기 공동구매 서비스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 두 명만 모이면 제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용자 참여형 서비스다.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세계 탑 티어 사이트의 앞서가는 GEO 전략🏃♂️➡️세상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건강' 분야 리더들은 이렇게 먼저 달려가요.
브랜드그로우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