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온라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가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애드스크린 3.0(AdScreen 3.0)'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애드스크린 3.0'은 웹과 앱을 연동해 광고 분석이 가능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애드스크린 3.0'은 플레이디가 자체 개발한 맞춤형 통합 마케팅 솔루션 '가우스(GAUS)'와의 연동을 통해 웹·앱 연동 분석 기능을 구현했다.
또 고도화되는 광고사기(Fraud)에 대응하기 위한 자동화 점검 시스템도 도입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06 13:21
좋아요 0
조회수 1,013
댓글 0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