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가세로 마케팅 경쟁 치열해져
23일 시장조사업체 코리안클릭에 따르면 7월 월 사용자(MAU) 기준 SK텔레콤 '플로'의 점유율은 20.2%로 조사됐다. 지난해 12월 론칭 당시와 비교하면 약 5%포인트(P) 증가했다.
같은 기간 카카오의 멜론은 41.2%로 부동의 1위를 지켰다. 업체들은 SK텔레콤 가세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월 7천원대 무제한 듣기 상품을 무료나 대폭 할인된 가격에 들을 수 있는 이벤트를 앞다퉈 펼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23 16:25
좋아요 1
조회수 1,080
댓글 0
'플로' 가세로 마케팅 경쟁 치열해져
23일 시장조사업체 코리안클릭에 따르면 7월 월 사용자(MAU) 기준 SK텔레콤 '플로'의 점유율은 20.2%로 조사됐다. 지난해 12월 론칭 당시와 비교하면 약 5%포인트(P) 증가했다.
같은 기간 카카오의 멜론은 41.2%로 부동의 1위를 지켰다. 업체들은 SK텔레콤 가세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월 7천원대 무제한 듣기 상품을 무료나 대폭 할인된 가격에 들을 수 있는 이벤트를 앞다퉈 펼치고 있다.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