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브라우저에서 팝업, 자동재생 광고 등 이용자에게 불편을 주는 광고가 차단된다. 구글은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등과 정한 ‘더 나은 광고 표준’에 따라, 오는 7월 9일부터 크롬에서 광고를 필터링할 예정이다.
다음은 더 나은 광고 표준에 위배되는 광고이다.
-팝업광고
-소리와 함께 자동 재생되는 동영상 광고
-카운트다운이 포함된 초기 화면 광고
-대형 고정 광고
-깜박이는 애니메이션 광고
-30% 이상의 광고 비중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6.18 09:28
좋아요 2
조회수 866
댓글 2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