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그룹(대표 박명진)은 브랜디드 비디오를 광고가 아닌 콘텐츠로 유통하는 동영상 콘텐츠 네트워크 플랫폼인 ‘코비(COVI)’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코비는 광고주의 브랜디드 비디오를 기존의 프리롤이나 애드네트워크 광고를 통해 유통하는 방식이 아닌 제휴 매체사의 자체 콘텐츠처럼 유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https://platum.kr/archives/121442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5.15 20:39
좋아요 0
조회수 1,106
댓글 0
코비그룹(대표 박명진)은 브랜디드 비디오를 광고가 아닌 콘텐츠로 유통하는 동영상 콘텐츠 네트워크 플랫폼인 ‘코비(COVI)’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코비는 광고주의 브랜디드 비디오를 기존의 프리롤이나 애드네트워크 광고를 통해 유통하는 방식이 아닌 제휴 매체사의 자체 콘텐츠처럼 유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https://platum.kr/archives/121442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