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1등은 없다...이마트·롯데·이베이 '흐림', 쿠팡·마켓컬리·무신사 '맑음'

'영원한 1등은 없다' 이는 유통에도 해당되는 말로 쿠팡,마켓컬리,오아시스(지어소프트) 등이 신흥 강자로 탄생하면서 기존 온·오프라인 1위 사업자들의 점유율을 잠식하고 있다.
신흥 유통 강자...쿠팡·마켓컬리·오아시스

신흥 카테고리 킬러의 등장...무신사·얌테이블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 '아이보스'는 데일리팝과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5.10 12:17
좋아요 2
조회수 1,456
댓글 0
영원한 1등은 없다...이마트·롯데·이베이 '흐림', 쿠팡·마켓컬리·무신사 '맑음'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