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대광고에 중국 환자 반발
지난 해 성형수술을 목적으로 한국에 온 중국인이 5만여명이 다르는 가운데 한류열풍을 이용한 에이전시들의 장밋빛 과대광고를 통해 돈벌이에 급급하다 이제는 중국 손님이 뚝 끊겼다고 합니다.
의료과실이나 부작용으로 인한 논란이 아닌 대부분이 수술 결과에 대한 불만족에 의한 결과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30 07:59
좋아요 1
조회수 1,232
댓글 0
과대광고에 중국 환자 반발
지난 해 성형수술을 목적으로 한국에 온 중국인이 5만여명이 다르는 가운데 한류열풍을 이용한 에이전시들의 장밋빛 과대광고를 통해 돈벌이에 급급하다 이제는 중국 손님이 뚝 끊겼다고 합니다.
의료과실이나 부작용으로 인한 논란이 아닌 대부분이 수술 결과에 대한 불만족에 의한 결과입니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sboss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