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조 모바일 광고, 눈독 들이는 페북,구글
페이스북이 모바일광고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주 타깃은 동영상으로 지난해 3분기 광고수익 중 66%를 차지한 모바일광고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동영상’ 시장에 승부를 걸었습니다. 또한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퀵파이어’를 인수하며 동영상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19 08:00
좋아요 1
조회수 1,663
댓글 0
1조 모바일 광고, 눈독 들이는 페북,구글
페이스북이 모바일광고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주 타깃은 동영상으로 지난해 3분기 광고수익 중 66%를 차지한 모바일광고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동영상’ 시장에 승부를 걸었습니다. 또한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퀵파이어’를 인수하며 동영상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