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 모바일 광고....지상파TV,인쇄 감소세 여전
올해 광고시장은 전년보다 소폭 성장하였고 지상파 TV와 인쇄매체는 꾸준한 하락세를 보인 반면 모바일과 스마트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졌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실시한 '2014 방송통신광고비 조사'에 따르면 올해 집행된 국내 광고비는 10조9722억원으로 전년보다 1.6% 늘었고 인쇄매체는 4.8% 감소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30 08:00
좋아요 1
조회수 1,494
댓글 0
뜨는 모바일 광고....지상파TV,인쇄 감소세 여전
올해 광고시장은 전년보다 소폭 성장하였고 지상파 TV와 인쇄매체는 꾸준한 하락세를 보인 반면 모바일과 스마트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졌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실시한 '2014 방송통신광고비 조사'에 따르면 올해 집행된 국내 광고비는 10조9722억원으로 전년보다 1.6% 늘었고 인쇄매체는 4.8% 감소했습니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