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신저 진출한 대기업 연이은 쓴잔, 이유 3가지
삼성전자의 모바일 메신저 챗온이 19일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업계는 삼성의 실패의 이유로 뒤늦은 시장진입,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시장 접근, 전사적인 발전 방향 부재 등을 꼽았습니다. 삼성이 세계적인 스마트폰 제조업체라는 경쟁력을 가지고도 모바일 메신저 시장에서 실패한 이유를 만나보시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2 08:00
좋아요 0
조회수 1,649
댓글 0
모바일 메신저 진출한 대기업 연이은 쓴잔, 이유 3가지
삼성전자의 모바일 메신저 챗온이 19일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업계는 삼성의 실패의 이유로 뒤늦은 시장진입,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시장 접근, 전사적인 발전 방향 부재 등을 꼽았습니다. 삼성이 세계적인 스마트폰 제조업체라는 경쟁력을 가지고도 모바일 메신저 시장에서 실패한 이유를 만나보시죠.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