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15일 기업 대상 '브랜드 메시지' 정식 출시
- 사전 수신 동의 기반 광고형 메시지로 구성
- 이미지·영상·쿠폰 등 다양한 포맷 활용 가능
- AI 필터링·스팸 탐지 시스템으로 안전성 강조
- 일각 우려에도, 카카오는 자율 규제 체계로 대응 중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5.15 18:02
좋아요 3
조회수 338
댓글 0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