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IKEA)가 런던 중심가에 새로 문을 연 옥스퍼드 스트리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색적인 홍보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영국의 상징 중 하나인 블랙캡 택시에 이케아 대표 제품인 KLIPPAN 소파, POÄNG 안락의자, LAUTERS 스탠드 조명을 실은 채 런던 시내를 누비는 형태로 진행됐다. 해당 택시는 트라팔가 광장, 웨스트민스터 브리지, 버킹엄 궁전 등 런던의 주요 랜드마크를 지나며 시민들의 이목을 끌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IKEA)가 런던 중심가에 새로 문을 연 옥스퍼드 스트리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색적인 홍보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영국의 상징 중 하나인 블랙캡 택시에 이케아 대표 제품인 KLIPPAN 소파, POÄNG 안락의자, LAUTERS 스탠드 조명을 실은 채 런던 시내를 누비는 형태로 진행됐다. 해당 택시는 트라팔가 광장, 웨스트민스터 브리지, 버킹엄 궁전 등 런던의 주요 랜드마크를 지나며 시민들의 이목을 끌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