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풀퍼널 마케팅 플랫폼 기업 버즈빌(공동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국내 최초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운영사 비누랩스)과 리워드 광고 기반 앱 수익화 솔루션 버즈베네핏을 제휴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양사의 강점을 결합해 Z세대에 특화된 리워드 경험을 선사하며 풍부한 혜택 제공과 앱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버즈빌은 사용자 관심사에 기반한 맞춤형 광고와 초개인화 리워드 제공을 통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에브리타임은 '버즈베네핏'을 통해 앱 내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도입하여 사용자가 일상적으로 앱을 즐기며 높은 몰입도와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