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광고업협회(IPA)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 <새로운 연령 인식의 시간(Time for some new Age Thinking)>에서 광고업계 내 만연한 연령 불균형 문제를 짚고, 보다 포용적이고 공정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제안했다. 이 보고서는 IPA의 대표 행사인 ‘인재와 다양성 콘퍼런스’ 개최에 맞춰 공개됐다.
이번 보고서는 IPA의 통계 자료와 심층 인터뷰, 문헌 조사를 바탕으로 광고업계에서의 ‘나이’ 이슈를 상업적이고 교차적인 관점에서 조명했다. 보고서에는 주니어부터 시니어까지 다양한 직급의 종사자들과 업계 내외부 전문가들의 목소리가 담겼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