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NA/4A , 클라이언트-에이전시 관계 평균 7.3년 장기 파트너십이 마케팅의 새 기준으로

2025.05.06 08:5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3

댓글 0

전미광고주협회(ANA)와 미국광고회사협회(4As)가 발표한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광고주와 광고회사 간 AOR 관계의 평균 유지 기간이 약 7년으로 나타났다. 이는 2016년 R3 보고서 평균 3.2년에 비해 두 배 이상 증가한 수치로, 마케팅 업계 전반에 걸쳐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