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 예술 스튜디오 블랙 마드레(Black Madre)와 광고 에이전시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Africa Creative)가 코로나(Corona)의 ‘어부 이야기꾼(Fisherman Storytellers)’ 캠페인을 위해 손을 잡았다.
브라질의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에서 제작한 이 캠페인은 목각 장면을 포함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과 레이어드 스토리텔링 기법을 세심하게 조합하여 전통적인 어촌 공동체의 구전 역사를 실체적인 예술로 바꿨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각 예술 스튜디오 블랙 마드레(Black Madre)와 광고 에이전시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Africa Creative)가 코로나(Corona)의 ‘어부 이야기꾼(Fisherman Storytellers)’ 캠페인을 위해 손을 잡았다.
브라질의 아프리카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에서 제작한 이 캠페인은 목각 장면을 포함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과 레이어드 스토리텔링 기법을 세심하게 조합하여 전통적인 어촌 공동체의 구전 역사를 실체적인 예술로 바꿨다.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