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 매몰된 세상에서 킷캣의 상징적인 메시지인 “Have a Break”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킷캣 폰 브레이크(KitKat Phone Break)는 우리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화면을 들여다보고 있는지를 강조하는 재미있는 캠페인이다.
이 작품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스크린 타임 행동을 묘사함으로써 상징적인 태그 라인을 실제로 보여주지 않고도 영리하게 사용한다. 휴대폰을 내려놓고 킷캣을 집어 들라고 촉구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매몰된 세상에서 킷캣의 상징적인 메시지인 “Have a Break”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킷캣 폰 브레이크(KitKat Phone Break)는 우리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화면을 들여다보고 있는지를 강조하는 재미있는 캠페인이다.
이 작품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스크린 타임 행동을 묘사함으로써 상징적인 태그 라인을 실제로 보여주지 않고도 영리하게 사용한다. 휴대폰을 내려놓고 킷캣을 집어 들라고 촉구한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