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금리·고물가·고환율 장기화로 소비자들 부담 가중
- 저가 뷔페·다이소 등 가성비 소비가 일상으로
- 식품·외식 물가 상승, 외식 1회 평균 1.5만원 돌파
- 다이소·애슐리퀸즈 등 저가 브랜드 매출 급증
- 원·달러 환율 1400원대, 1500원 돌파 우려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1 10:43
좋아요 2
조회수 129
댓글 0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