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사고가 어떻게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효과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최고의 캠페인을 선정하는 The WARC Awards 2025의 쇼트리스트가 발표됐다.
총 74명의 에이전시 및 브랜드 업계 리더로 구성된 5개 지역 심사위원단이 26개국에서 출품된 총 130개의 캠페인을 최종 후보로 선정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략적 사고가 어떻게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효과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최고의 캠페인을 선정하는 The WARC Awards 2025의 쇼트리스트가 발표됐다.
총 74명의 에이전시 및 브랜드 업계 리더로 구성된 5개 지역 심사위원단이 26개국에서 출품된 총 130개의 캠페인을 최종 후보로 선정했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