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니는 '제니퍼 허드슨 쇼'에서 바나나킥을 가장 좋아하는 한국 간식으로 소개했습니다.
2. 이후 농심 주가는 38만3000원에서 43만5000원까지 상승했습니다.
3. 시가총액은 약 2조3300억 원에서 2조5940억 원으로 증가했습니다.
4. 농심은 SNS를 통해 관련 마케팅을 적극 전개했습니다.
5. 업계는 글로벌 스타의 언급이 브랜드 가치 상승에 큰 영향을 준다고 평가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26 15:34
좋아요 3
조회수 257
댓글 0
1. 제니는 '제니퍼 허드슨 쇼'에서 바나나킥을 가장 좋아하는 한국 간식으로 소개했습니다.
2. 이후 농심 주가는 38만3000원에서 43만5000원까지 상승했습니다.
3. 시가총액은 약 2조3300억 원에서 2조5940억 원으로 증가했습니다.
4. 농심은 SNS를 통해 관련 마케팅을 적극 전개했습니다.
5. 업계는 글로벌 스타의 언급이 브랜드 가치 상승에 큰 영향을 준다고 평가했습니다.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