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SNS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SNS 앱은 인스타그램으로 2,644만 명이었다. 그 뒤로 밴드 1,738만 명, 네이버 카페 952만 명, 페이스북 767만 명, X 751만 명, 틱톡 743만 명, 스레드 593만 명 순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SNS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SNS 앱은 인스타그램으로 2,644만 명이었다. 그 뒤로 밴드 1,738만 명, 네이버 카페 952만 명, 페이스북 767만 명, X 751만 명, 틱톡 743만 명, 스레드 593만 명 순이었다.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