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카테고리 엔트리 포인트(CEP)를 활용해서 브랜드 성장 시키기!!! 새로운 CEP 중심의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2025.03.16 08:5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99

댓글 0

3편에서는 선정한 CEP가 우리 브랜드의 정체성의 일부로 자리매김하도록 기존의 CEP를 포함해서 전체를 어떻게 조정해가야 하는 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우리의 목적은 소비자가 해당 상황(CEP)에 놓였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가 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기업은 브랜드 스토리, 메시지, 슬로건 등에 CEP의 요소를 반영하고, 해당 CEP에서 소비자에게 물리적으로 억세스 가능한 매체를 정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제품 자체의 개선도 고려해야합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